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쥬리아 화장품 폴란드를 교두보로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쿠션”을 선보이다.
작성자 쥬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23 10:56: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98

쥬리아 화장품 폴란드를 교두보로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큐션을 선보이다.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쥬리아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큐션이 이제는 유럽시장에도 소문이 퍼지면서 폴란드를 교두보로 해외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동안 국내 첫 홈쇼핑을 시작으로 판매율이 상승하면서 여럿차례 완판을 거듭하고 이제는 해외에서도 직접 찾는 인기품목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LED 라이트가 나오는 거울이 가장 큰 특징으로 ,현재 국내외를 통틀어 LED가 장착되고, 여배우의 화장대를 그대로 옮긴 듯한 콘셉트의 쿠션은 쥬리아가 유일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현재 소셜네트워크(instagram,facebook)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는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지난 1121일 폴란드를 징검다리 삼아 세르비아,독일,체코 등 유럽진출에 성공하였고 현재 제품의 테스팅 및 수출서류를 확정을 지으면서 추가 생산 및 유럽진출시장 추가확대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전 유럽의 진출되어 있는 독일 대형 drugstore의 관계자와 세르비아에서 미팅을 마치고, 식사를 하며 앞으로의 목표와 수출 확대에 전략을 논의 하는 모습이며, 페이스타 쿠션 뿐 아니라 쥬리아의 전품목 관련 수출에 전략적 목표를 세우고 왔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